KPM 강단교류
11/11/2023러시아 황돈연선교사: 기도제목
11/18/2023샬롬~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항상 말씀안에서 믿음으로 바로 서는 주님의 일꾼되기를 소망하며 사역지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 싸르 교회와 마을 교회들
작년 우기철에는 비가 많이 내려 농사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물가가 많이 올랐었는데 이번 우기철에 는 이상 기후로 인해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 농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가 거주하고 있는 싸르 지역도 우기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농사를 지으러 더 먼 시골마을로 내려갑니다. 주식인 옥수수를 비롯하여 수수, 벼, 조, 땅콩, 고구마 등의 농사를 짓습니다. 먹고 살 양식을 위해 이렇게 매해 농사를 짓듯이 교인들이 영의 양식을 추구하는 성도들이 되어 생명 되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함으로 영육 간에 풍성한 삶을 누리는 자들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2년간 싸르 교회 담임으로 있던 목회자가 다시 수도로 발령이 나서 다른 목회자가 내려 올때 까지 임시로 교회 장로님이 교회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문맹자가 많고 성경을 알아 배워가는 길이 더디지만 주께서 인내하게 하시고 지속적으로 소망을 주셔서 교인들이 말씀을 가까이 하여 진리를 알아가며 깨어 기도하는 자들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트리니티 학교
이번주(10월 2일)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개학을 하였습니다. 올해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모두 교육 청에 요청을 하여 새로운 교장을 맞이하였습니다. 우기철에 자란 풀들을 정리하고 교실을 다시 점검 하며 기쁜 마음으로 아이들을 맞이하니 감사합니다.
점점 커지는 학교를 운영해 가는 것이 생각보다 쉽진 않지만 주께서 힘주시고 은혜 주셔서 말씀을 가르치고 학업을 증진시키는 일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일은 올해 미국인 여성 선교사님이 중 학교 종교 영어 과목을 흔쾌히 맡아 주셔서 학생들에게 성경 이야기와 영어를 동시에 가르칠 수 있 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모든 교직원들에게 소명과 지혜와 건강을 주셔서 트리니티 학교가 복음의 통로, 구원의 통로, 소망 의 통로로 쓰임 받아 차드를 밝히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학교가 되길 소망합니다.
3. 언더우드 선교상 수상
저희가 올해 연세대학교에서 수여하는 언더우드 선교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희를 이끌어 부르심 받은 자리에서 인내하며 순종하며 인내하도록 인도하심에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 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이며 또한 동역자님들이 계시지 않았다면 저희 노력만으로는 결코 받을 수 없는 상입니다.
그동안 함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 들이 함께 받는 상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동역자님 들과 가정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넘치시길 소망합니다.
앞으로 저희 자신을 더욱 돌아보아 말씀 앞에 서 며 진리로 무장하여 복음이 전해지는 일에 더욱 힘쓰기를 다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0월 5일
차드에서 김장섭, 오은성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