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직 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음악교육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예배자로서의 교육과 아울러 차세대 자녀들의 정서함양과 신앙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부담없이 배울 수 있도록 예술 교육의 문턱을 낮추고 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열려 있습니다.

청소년뿐 아니라 성인들도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이민 1세대들도 음악을 통해서 세대를 넘어서서 함께 공감하고, 교회와 커뮤니티가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뮤직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는 AYO(Arumdaun Youth Orchestra), Guitar Class, Drum Class가 있습니다

AYO (Arumdaun Youth Orchestra)

Arumdaun Youth Orchestra(AYO)는 악기로 하나님을 찬양하기 소망하는 아름다운 교회 6학년 부터 12학년까지 중,고등부 학생들로 이루어진 Symphony Orchestra 입니다. 매년 9월에 시즌을 시작하며, 매해 약 50명 이상의 학생들이 등록하여 매주일 1시 30분부터 비젼센터 오케스트라 연습 실에서 리허설을 하고 있습니다.

AYO는 매 시즌동안, KM 예배에서 특별 연주로 찬양하고, 특별 집회 및 Family Worship때마다, 챔버로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매해 Youth Graduation Service에서 특별 연주로 참여하고 있 고, 크리스마스에 연합 찬양대를 도와 칸타타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커뮤니티 봉사로 Nursing Home에서도 연주를 해왔고, 매년 두차례에 걸쳐서 정기연주 회(졸업연주회,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해왔습니다. 앞으로 음악으로 교회를 섬기고, 더 나아가 지역 커뮤니티에 음악을 도구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기를 소망합니다.

AYO 등록은 매년 8월 중순부터 온라인 등록을 받고 있으며, NYSSMA Level 4 이상의 6학년부터 12학년 학생들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악기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기쁨과 섬김의 은혜를 풍 성히 누리는 Arumdaun Youth Orchestra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디렉터, 지휘 : 이학재 전도사

In House Coach : 강수희, 김지원, 위난영집사

Guitar & Drum Class

기타클래스 기초반, Level 1, 2, 3와 함께 드럼클래스가 개강되었으며 봄학기는 15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을학기부터는 보다 다양한 수업들이 개강될 계획이며 수업과 강사소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름다운교회 웹사이트를 통해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 아카데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