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교실

상하는 자는 복 있는 자입니다. 복 있는 자의 삶을 누리기 위해서는 말씀을 통하여 주님과 친 밀히 동행해야 합니다. 예수님에 대해 배우는 것과 예수님을 아는 것은 다릅니다. 많이 배우는 것 도 중요하지만 먼저 해야 할 것은 일상생활에서 주님을 아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위기는 주님 과 깊은 만남을 경험하지 못하고 신앙이 겉도는 데 있습니다. 바른 지식도 필요하지만 바른 관계 가 더 중요합니다. 예수님과 바른 관계를 통하여 우리의 삶은 변화되며 열매가 맺어집니다. 매일 묵상하는 삶을 통하여 우리 삶 가운데 역사하시는 예수님을 알아가는 훈련이 QT 교실입니다. QT 교실은 교우들이 매일 영혼의 일기를 써 나가게 함으로서 개인적인 영적 성숙을 이루도록 돕습니다.

QT교실의 6주 과정 (강의 45분 + 나눔 60분)
1주 경건의 훈련이란?
2주 경건의 시간이란?
3주 준비기도와 읽기
4주 묵상
5주 적용
6주 나눔

기도는 있어도 묵상은 없습니다. 소리 지르는 건 있어도 조용히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깊이 그 말씀을 묵상하는 훈련이 참 안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큐티를 계속한다면 당신의 삶에는 놀라 운 변화와 영적인 열매가 맺어질 것을 저는 확신합니다.

하용조 목사온누리교회

정말 살고 싶은 사람들은 양식을 구할 수밖에 없습니다. 정말 목마른 자가 우물을 파게 됩니다. 영육이 다 마찬가지입니다. 양식을 먹지 않으면 병이 나고 쓰러지는 것처럼 말씀이 없으면 날마다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있을 수가 없기 때문에 죄를 지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우리는 절박한 마음 으로 일용할 양식을 구하고 공급받아야 합니다.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QT는 쉽지 않습니다. QT가 무엇인지 깨닫고 지성소가 열리는 경지까지 가는 것도 힘들지만 꾸 준히 생활화하는 것이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배우고 열심히 하면 그 영적인 유익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유진소 목사All Nations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