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VISION

아름다운교회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하나님의 사람을 준비하는 사역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 아름다운교회의 비전은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한 예배자들이 예수님의 말씀으로 훈련된 제자가 되어 성령의 능력으로 가정과 이웃과 세상을 섬기는 선교적교회입니다. 그래서 그 비전의 성취를 위해서 오랜 시간동안 8가지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개인 내면차원으로는 부르심과 소망에 대한 준비를 함으로 어려서부터 나이들어서까지 소명에 충실한 삶을 살아가는 훈련을 할 것입니다.

일대일 관계차원에서는 신앙인됨의 훈련, 경청의 훈련을 함으로 복음의 진정성이 나타나는 삶을 경험토록 할 것입니다. 공동체차원에서는 교회의 교회됨의 회복을 위해서 노력하고, 일상 속에서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살아가는 훈련을 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의 바탕은 양육이있고, 그 훈련의 발현으로 예배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교회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적교회가 되기를 힘쓸 것입니다.

1

개인내면 차원 (CALLING)

한사람 한사람이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인지 깨달아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갑니다.

2

일대일관계 차원 (FAITHFUL PRESENCE)

일상을 신실하게 살아가는 신앙인됨의 훈련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능력과 진정성이 나타나는 삶을 살아갑니다.

3

공동체 차원 (MISSIONAL COMMUNITY)

교회의 교회됨의 회복을 위해서 노력하고, 일상 속에서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살아가는 훈련을 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의 바탕은 양육이있고, 그 훈련의 발현으로 예배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교회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적교회가 되기를 힘쓸 것입니다.

We’ll be with you

아름다운교회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기도제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