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C.G.M.?

Caring

우리는 왜 돌보는 일에 전념해야 하나요?

성경은 하나님의 교회가 주일행사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더 깊고 넓은 의미가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교회로서 하나님 안에 한 가족으로서 우리는 영적인 필요를 채워가며 서로를 깊이 돌보는 일에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서로가 서로에게 삶의 일부가 되는 한 몸 공동체가 되는 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한복음13:34-35)

내가 속히 네게 가기를 바라나 이것을 네게 쓰는 것은 만일 내가 지체하면 너로 하여금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행하여야 할지를 알게 하려 함이니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니라 (디모데전서3:14-15)

형제를 사랑하여 서로 우애하고 존경하기를 서로 먼저 하며,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며 성도들의 쓸 것을 공급하며 손 대접하기를 힘쓰라(로마서12:10-13)

 

Growing

성장에 전념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자로 성장하는 것은 점점 더 예수님을 닮아가는 과정입니다. 성경은 우리가 예수님을 믿기 전에는 죄의 종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가 죄에서 해방되고 그분과 화해할 수 있는 길을 만드십니다. 그 길은 그분의 아들 예수님이십니다. 이것이 복음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결코 살 수 없는 완전하고 죄 없는 삶을 사신 그분의 아들을 보내셨습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죽음을 기꺼이 대신해서 죽으셨습니다. 그것은 우리는 결단코 죄의 빚을 갚을 수 없었지만 예수님이 우리를 대신하여 모든 빚을 갚으셨다는 것입니다. 복음의 위대한 소식은 우리가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우리의 주로 믿기만 하면 구원받고 그리스도와 연합한다고 말씀합니다.

성경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은 새로운 피조물이라고 말씀합니다. 우리를 새롭게 하시는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점점 더 예수님을 닮아갈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 그리스도인에게는 최고의 성장 목표입니다. 이 일을 함께 이루기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름다운교회의 모든 모임은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서로가 예수님께 순종하고 따르는 것을 배우도록 도와주는 일에 성령의 능력을 의지해서 함께 이루어 갑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우리의 옛 사람이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죄의 몸이 죽어 다시는 우리가 죄에게 종 노릇 하지 아니하려 함이니 이는 죽은 자가 죄에서 벗어나 의롭다 하심을 얻었음이라 만일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으면 또한 그와 함께 살 줄을 믿노니 이는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셨으매 다시 죽지 아니하시고 사망이 다시 그를 주장하지 못할 줄을 앎이로라 (로마서6:6-9)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에베소서2:4-5)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린도후서5:17)

Missional Disciples

어떻게 제자를 세우나요?

제자는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입니다. 아름다운교회는 모든 성도들이 예수님을 따르고 다른 사람들이 예수님을 따르도록 도울 것입니다. 예수님의 지상명령, 최고의 명령은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는 것입니다 (마28:18-20) 아름다운교회는 롱아일랜드 지역에서 제자를 삼고 전 세계에 복음을 알리는 일에 동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름다운 교회가 제자를 삼는 일에 참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예배마다 함께 기도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복음을 알리기 위해, 전 세계에서 봉사하고 예수님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나누는 선교사들을 지원합니다. 아름다운교회가 위치한 롱아일랜드와 퀸즈 맨하탄까지 지역사회와 협력해서 적극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과 교회를 돕고 격려하며, 서로를 준비시키며, 예수님의 제자를 삼으면서 함께 기도하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합니다. 여러분도 함께 기도하며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28:18-20)

We’ll be with you

아름다운교회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기도제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