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ART ACADEMY
뮤직 & 아트 아카데미

AYO (Arumdaun Youth Orchestra)

디렉터, 지휘 : 이학재 전도사
IN HOUSE COACH : 강수희, 김지원, 위난영집사

Arumdaun Youth Orchestra (AYO)는 악기로 하나님을 찬양하기 소망하는 아름다운 교회 6학년 부터 12학년까지 중,고등부 학생들로 이루어진 Symphony Orchestra 입니다. 매년 9월에 시즌을 시작하며, 매해 약 50명 이상의 학생들이 등록하여 매주 금요일 (Friday) 6시 15분부터 - 비젼센터 (Vision Center) 오케스트라 연습 실에서 리허설을 하고 있습니다.

AYO는 매 시즌동안, KM 예배에서 특별 연주로 찬양하고, 특별 집회 및 Family Worship 때마다, 챔버로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매해 Youth Graduation Service에서 특별 연주로 참여하고 있 고, 크리스마스에 연합 찬양대를 도와 칸타타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커뮤니티 봉사로 Nursing Home에서도 연주를 해왔고, 매년 두차례에 걸쳐서 정기연주 회(졸업연주회,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해왔습니다. 앞으로 음악으로 교회를 섬기고, 더 나아가 지역 커뮤니티에 음악을 도구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기를 소망합니다.

AYO 등록은 매년 8월 중순부터 온라인 등록을 받고 있으며, NYSSMA Level 4 이상의 6학년부터 12학년 학생들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악기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기쁨과 섬김의 은혜를 풍 성히 누리는 Arumdaun Youth Orchestra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Guitar & Drum Class

기타클래스 기초반, Level 1, 2, 3와 함께 드럼클래스가 개강되었으며 봄학기는 15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을학기부터는 보다 다양한 수업들이 개강될 계획이며 수업과 강사소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름다운교회 웹사이트를 통해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교회 뮤직 & 아트 아카데미 2024 봄학기 학생 모집

 

2024 봄학기 개강안내 / SPRING, 2024 SEMESTER

 개강  2/1일 (목)
 

스케줄 / SCHEDULE

2/1(목)~5/16(목) 15주 코스, 매주 목요일, 오전 & 오후 클래스

MUSIC CLASS

Guitar Class Level 1, 2, 3, 4 (Free Tuition)

Drum Class Level 1, 2 (Free Tuition)

Piano 워십 반주법 5주과정 (Free Tuition)

Flute Class Level 1 ($150/Semester)

ART CLASS

Oil Painting Class ($150/Semester)

IPad Drawing Class ($150/Semester)

 

"모든 연령대 환영!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할 시간, 지금 시작하세요!"

 
 문의 및 등록:

Tel: (415) 320-4628
Email: everfruit3@gmail.com

CONTACT / 참여문의

CHURCH OFFICE / 교회 사무실:
(516) 349-5559

EMAIL:
info@arumdaunchurch.org

We’ll be with you

아름다운교회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기도제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