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JESUS

예수, 하나님의 아들 

성부, 성자, 성령 세 분 하나님은 한 몸이신 한 분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완벽하게 하나님이시며 또한 완벽하게 사람이십니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요한복음10:30)

예수, 나의 구원자 

하나님의 선하심을 의심한 인간은 하나님께 범죄해서, 영원한 사망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선악과를 선택해 영원한 멸망을 받게 되었으나,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셔서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를 지심으로 하나님께 돌아갈 수 있는 영원한 생명의 길을 여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복음11:25-26)

예수, 내 삶의 인도자  

예수님은 지금도 하나님 보좌 우편에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고 계시며, 성령님을 통해 예수님의 말씀을 생각나게 하셔서, 의로운 길, 생명의 길로 인도하십니다.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로마서8:34)

예수, 유일한 진리 

올바른 지식은 때로는 생명과도 무관하지 않습니다. 독을 먹고서 살기를 바란다면 헛된 소망입니다. 죽을 길을 가면서 살 길을 바라는 것은 모순입니다.  진리는 시간을 아끼고, 의미있는 삶을 살게 합니다. 예수님은 말씀으로 오셔서 구원의 길을 알려주시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십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14:6)

예수를 만나십시오

예수님은 어느 누구도 차별하지 않으십니다. 어느 누구도 하나님의 사랑에 제외된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님은 낮은 자의 친구가 되시고, 죄인들의 친구가 되십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 나아오는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맞아 주시고, 고치시고, 회복시키시며, 도우시며 함께 하십니다. 오늘 예수님을 만나십시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사도행전16:31)

We’ll be with you

아름다운교회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기도제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