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mdaun MISSION

협력 선교사
  • 북미: 미국(이태후); 캐나다(홍현민)
  • 북한: D선교사
  • 아시아: 일본(김준석,박선희, 임동호, 정수정); 캄보디아(Paul Lee); T국(이 아브라함); P국(정바울)
  • 아프리카: 이디오피아(이혜숙); 차드(김장섭); 케냐(안용주)
  • 유럽: 러시아(황돈연)
  • 중남미: 도미니카(김성화); 콜롬비아(손병근); 파나마(Paul Suh); 페루(박종영); 하이티(하명진); 멕시코(손승진)
협력 선교단체
요한선교회 (일본); 한국불어권선교; KAFSC; MIT (Mission to the World); MOM (Messengers of Mercy); NOVO; Pioneers; Seed USA; SRC International; The Christian & Missionary Alliance; WSCE; WBT (Wycliffe Bible Translators); YWAM
회원 선교단체
  • 미국장로교 동부한미노회 (PCUSA)
  • KPM
  • OMKWM

MISSION LETTERS

03/17/2024

3월 안용주 선교사 가정 선교 기도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평안하신지요? 사순절 주님의 사랑으로 안용주 선교사 가정 문안 드립니다.
기도해 주심에 저희 가정은 케냐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선교사역>

저희 가정은 리무르에서 스와힐리어 언어와 문화 훈련을 받으며 여러 선교지를 방문하고 배우면서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길을 찾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기에 아픔도 많은 키베라(Kibera) 빈민촌에서 사역하시는 공인현 선교사님의 사역을 보고 배우는 기회가 [...]

03/05/2024

브라이언과 주디의 아마존 이야기~~~

샬롬~~

아름다운 교회 성도 여러분~

주님 안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주님께서 2024년 한 해를 주셨습니다.

한 해가 시작한다는 것은 새로움에 대한 기대도 많아지지만 그 만큼 지난 시간에 대한 아쉬움도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우리 주님께서 우리를 부르신 이유는 주님 안에서 생명을 얻고, 주님 안에서 더욱 풍성한 삶을 살아가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내가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

02/11/2024

2월 선교편지 케냐 안용주 선교사

2월 선교보고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평안하신지요? 안용주 선교사 가정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기도해 주심에 저희 가정은 케냐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스와힐리 언어 훈련>
Limuru라는 지역에 있는 Shade School of Language and Culture라는 이름의 선교사 언어 문화 훈련학교에서 스와힐리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스와힐리어는 케냐뿐 아니라 탄자니아의 국어이고 동아프리카 우간다, 콩고 등의 제2공식 언어입니다. 이 [...]

01/28/2024

후쿠오카에서 온 편지

일본 근황 보고

할렐루야!

2024신년을 맞아 축복의 동산 후쿠오카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새해가 시작되자마자 일본은 노토 반도 지진과 JAL 항공기의 일본해상 보안청 항공기와의 충돌사고등으로 인해 어둡지만 차분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지진은 새해를 맞아 처가가 있는 도쿄 인근의 치바라는 곳을(근원지로부터 약 600Km)방문 중이던 저희들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큰 지진 이었습니다. 아직까지도 행방불명자들에 대한 수색과 피난 자들의 [...]

01/13/2024

나라시온교회 기도편지

한 해의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하루의 마지막, 월말, 연말, 인생의 마지막……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지요? 요한계시록 21:6, 또 내게 말씀하시 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알파와 오메가이신 예수님은 처음(ἀρχὴ)과 나중(τέλος)이라고 하셨습니다. 처음(ἀρχὴ)이란 “근원(根源)”을 의미 합니다. 나중이란 “마지막”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은 끝이 아니라 “심판(審判)”의 날이 반드시 다가올 것을 [...]

01/13/2024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한복음 3:16).”

메리 크리스마스!
우리 주님의 탄생하심을 기념하는 성탄절이 되었습니다.
온 세상의 모든 교회들이 성탄절 준비로 바쁜 계절입니다.
우리를 지극히 사랑하셔서, 독생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묵상할 때에, 어찌 모두가 기뻐하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팬데믹의 억압이 풀리자, 그동안 [...]

12/20/2023

한해를 보내며 – 이태후 선교사

한해를 보내며
이제 2023년이 저물어갑니다. ‘다사다난’했다는 말로는 우 리가 함께 겪었던 일들을 담아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10월 7일 하마스의 공격으로 시작된 이스라엘의 가자 침공 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참극이 되었습니다. 작년 2월에 러시아의 침공으로 시작된 우크라이나 전쟁은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아프리카 대륙은 내전으로 홍역을 앓고 있습니다. 미국 남부의 국경 에는 남미에서 뿐 아니라 지구촌 여러 [...]

11/29/2023

케냐 안용주 선교사

아름다운교회 성도 여러분
평안하신지요?
안용주선교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심에 저희 가정은 지난 주일 (11/19) 저녁에 LA를 출발하여 24시간 비행한 후 케냐에 건강하게 잘 도착하였습니다. 이 곳은 우기여서 비가 많이 내리는 가운데 도착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단비임을 고백합니다. 아이들이 잘적응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주 정도 지낼 숙소는 나이로비 공항에서 40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구글에 나오는 키암부라는 도시 근처입니다. 

11/18/2023

러시아 황돈연선교사: 기도제목

러시아 땅에 평화가 찾아오도록 러시아를 섬길 영적인 지도자들을 양육할 수 있도록 알렉산드르 전도사 신학공부와 재활센타 사역준비, 세르게이 전도사 신학공부와 청년사역을 위해서 시묜 이바노비치 할아버지와 루찌아 페트로브나 할머니 건강의 회복을 위해서 재활센타(알콜중독자, 마약중독자) 및 교회를 설립할 수 있도록 황돈연 선교사 건강과 러시아어 주일 설교를 위해서, 정경선 선교사 건강과 기도생활 황인우 믿음으로 직장생활을 잘하도록, 황수진 믿음으로 학업을 잘 감당하도록

We’ll be with you

아름다운교회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기도제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