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START

아름다운교회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한 예배자들이 예수님의 말씀으로 훈련된 제자가 되어 성령의 능력으로 가정과 이웃과 세상을 섬기는 선교적 교회 입니다.

1

STEP ONE

주일 1, 2, 3부 예배 후 새가족실로 오시면 등록을 도와드립니다.

여러분이 사시는 뉴욕은 미국에서 제일 바쁜 도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에 와서도 제일 뒷자리에 앉아 있다가 예배가 끝나면 곧 바로 집으로 가실 수도 있고, 반대로 성도로서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예배와 교육, 봉사와 선교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2

STEP TWO

등록 후 새가족반 교육을 들으시고 교적번호를 받게 됩니다. 

오늘날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매체와 교통수단이 그 어느때보다 빠른 시대이지만, 동시에 외롭다고 느끼는 사람도 급격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 공동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 지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아름다운교회 모든 성도들이 성경적으로 건강하고 성숙과 변화의 공동체를 경험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3

STEP THREE

매월 두 차례 Missional Church 소그룹모임을 갖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성도들 속에서 무명으로 편하게 신앙생활 할 수도 있지만, 소그룹 모임안에서 가족같이 끈끈하고 다정한 사랑을 경험하고 신앙의 부흥과 회복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교회는 서로를 돌보고, 함께 성장하여 예수님을 닮아가고, 세상에서 함께 사명을 수행하는 제자를 만드는 일에 전념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4

STEP FOUR

새가족반을 마치고 나면 말씀묵상, 일대일제자양육, 성경개관, 제자세움에 참여할 수 있으며, MC리더십과 서로섬김은 소그룹 리더들을 위한 훈련과정입니다.

아름다운교회의 소그룹 모임은 지역별로, 연령별로, 혹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그리스도의 몸 전체를 이루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양육 관련 소그룹 모임은 시간을 정해 교회에서 만나 함께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모든 소그룹 모임은 함께 돌보고, 함께 성장하고, 서로 제자삼는 일에 헌신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함께 주님 안에서 한 몸이 되기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소그룹에 참여하시기를 초대합니다!

We’ll be with you

아름다운교회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기도제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